시카고 맛집 <Mr. Beef> 비프 샌드위치 후기
<Mr.Beef>
666 N Orleans St, Chicago, IL 60654, United States
하이시카고호스텔에 머무는데 엘리베이터 앞에 의미심장한 맛집 소개글을 보게되었습니다.
'이곳의 이탈리안 비프샌드위치 with 핫 페퍼를 먹지 않고는 시카고를 떠날 수 없다!'
라는 문구가 저의 도전 정신을 자극해서 떠나기 직전 한번 가봤습니다.
소문난 맛집은 아니고 현지인, 거주민 사이에서 꽤 인기있는 식당 같았어요. 관광객 제로!



분위기 있는 식당 느낌은 아니었고 서브웨이같이 빠르게 먹고 나가는 아침, 점심 위주의 식당 같았습니다.
위치 또한 관광객이 자주 가는 곳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나름 아기자기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문에서 바로 왼쪽으로 주문 받는 곳 뒤로 가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장소가 따로 있습니다.
근데 저는 서서 반쯤 먹은 뒤에 다른 손님 덕에 알았어요.
메뉴판엔 8달러라 써있는데 9달러라고 하더라구요.


처음에 받고 되게 당황했어요 육즙은 많다못해 종이에서 쏟아질 것 같고 빵 위에 고기를 얹은 건지 고기 위에 빵을 얹은 건지 분간이 안 갈 만큼 말그대로 때려넣은 고기.. 포크없이 달랑 샌드위치와 냅킨 몇장을 주셨습니다.
먹으려고 어찌 해봐도 안 되길래 플라스틱 포크를 따로 받아서 먹었습니다.
음식 받을 때 포크랑 나이프 달라고 하심 될 것 같아요.
소고기가 촉촉하고.. 새콤한 샐러리피클과 상콤매콤한 고추가 맛있었습니다.
혼자 여행하시거나 친구와 함께 여행하시는 분들이 아침 or 점심으로 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